• 몽글 오가닉 프릴 차렵침구 - 라벤더 (SS/Q)
    76,000원
  • 두번째 구매해서 애용 중!!
    김**** | 2021-02-24



  • 쉐어룸에서 산 두번째 이불이에요~ 

    (처음으로 메이데이라인 이불을 구매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제 주변 지인들도 구매하고 엄청 만족했었어요! 메이데이라인 이불도 완전 추천!!!)

    처음 산 메이데이 라인 이불이 가볍게 몸에 밀착되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까지 주는 제품이라 너무 맘에 들어서 비슷한 느낌의 이불로 구매하고 싶어 추천받는 제품입니다!


    저는 평소에 잠자리에 들 때 가벼운 차림으로 자는 걸 선호해서 이불과 살이 닿는 느낌을 중요시하는 편이에요!

    이 부분을 중점으로 상담요청으로 추천받았습니다~ 상담요청했을 때부터 너무 친절하게 잘 답변해주시고 제품추천과 다른 제품과 비교까지 잘 답변해주셔서 걱정 없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


    색상 : 라벤더 색이라 집이랑 너무 동떨어져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실제 색상이 사진으로 본 것 보다 한 톤 낮은 색이었어요!

               톤이 차분해서 그런지 방에 있는 러그나 다른색은 매트리스커버와도 조화롭게 매치되더라구요!

               너무 보라색이 강하지 않아 다른 색상과도 잘 매치되는 거 같아요~


    감촉 : 이불 자체 느낌은 너무 차가운 느낌도 아니면서 부드러운 느낌도 있고 사각거리는 느낌도 있어서 계속 만지고 쓰다듬고 싶은 촉감이에요!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몸에 감기는 느낌도 있어 움직일 때마다 부드러운 이불 감촉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느낌이 너무 포근하고 살과 닿는 느낌이 좋아서 이불안에서 꼼지락거리면서 이불밖으로 나가기 싫어 하루종일 누워있고 싶은 단점이 있습니다ㅎㅎ


    다른 제품과 비교 : 다른 타사 제품 사용했을 때는 몸과 이불사이에 공간이 생겨 이불을 덮고 있는데도 덮지 않는 느낌이 있었는데 쉐어룸에서 산 이불은 빈틈없이 착 감기는 느낌이라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디자인 : 이불과 배게에 프릴이 있어 사랑스러운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불 위 얼굴쪽으로 덮는 부분은 프릴이 없어서 얼굴에 닿아 신경쓰이는 부분도 없어서 좋았어요! 

                  이 부분은 상세사진에서도 못본 거 같은데 이런 부분도 세세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불패드도 다른 제품보다다 두껍고 솜도 빵빵하게 되어있어 쉽게 꺼지지 않고 푹신푹신해서 좋아요! 

                  패드 모서리 부분마다 고무줄이  달려있어서 고정도 잘 되고 밑부분에도 미끄럼방지처리가 꼼꼼히 되어있어서 쉽게 움직이지 않는 부분도 너무 맘에 듭니다!


    단점 : 굳이 말해보자면... 처음 사용 시 드라이크리닝한 냄새?가 나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한번 세탁한 후 사용하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이불 바꾸고 매일매일 꿀잠자서 너무 행복합니다!  전에 썼던 메이데이 이불도 너무 맘에 들어 헤지고 색이 바래질 때 까지 사용했는데 이번 이불도 너무 잘 쓸거 같아요! 

    하루하루 잠자는 시간이 기다려지고 잠도 깊게 잘자서 삶의 질도 높아져서 너무 좋아요! 가격 대비 너무 만족스럽고 다른 고급 브랜드 못지 않게 퀄리티도 좋아서 저는 쉐어룸으로 정착하려구요!

    중간에 다른 타사 제품 전전긍긍하면서 시간낭비 돈 낭비 했던게 너무 아깝네요 ㅜㅜ


    제 리뷰다 다른 분에게 좋은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으로 너무 좋은 점만 쓰고 단점이 없어 민망한 리뷰였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 쉐어룸
    안녕하세요 고객님🤍
    'For your better life,' 쉐어룸입니다 :)

    정성스럽게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준비해 보내드린 몽글 오가닉 프릴 차렵침구가
    고객님 공간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저희도 행복하네요:)

    남겨주신 후기 확인하여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M D R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3437 몽글 오가닉 프릴 차렵침구 - 라벤더 (SS/Q) 만족 네**** 2024-02-17 5
43448    답변 만족 쉐어룸 2024-02-19 3
41014 몽글 오가닉 프릴 차렵침구 - 라벤더 (SS/Q) 오늘의집 구매고객님 포토후기입니다. 파일첨부 쉐어룸 2023-07-10 2
39688 몽글 오가닉 프릴 차렵침구 - 라벤더 (SS/Q) 만족 네**** 2023-05-24 7
34163 몽글 오가닉 프릴 차렵침구 - 라벤더 (SS/Q) 만족 네**** 2022-01-03 5